본문 바로가기
그림

도자기 카페 / 컵 페인팅 후기

by 낌낌이 2019. 10. 24.
반응형

 

 

 

몇 주 전에 군대에 있는 친구가 연락이 왔었어요

 

직접 만든 도자기 컵을

선물해드리고 싶은 사람이 있었나 봐요

 

지는 손재주가 없다면서

저한테 도와달라고 부탁을 하더래요?

( 'ㅇ' );;

 

선물 받는 사람이 누군지 말을 안 하길래

'부모님께 드리나보다'하는 추측과 함께 궁금증을 안고 약속을 잡았어요

 

휴가 나온 날 만나서 얘길 들어보니 연대장님에게(ㅎㄷㄷ) 선물해드린다고 하더라구요

 

도자기 카페 위치

 

무려 연대장님이라길래 좀 당황하긴 했지만 

일단 친구가 미리 알아본 카페로 향했어요

 

 

 

요 카페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 컵 페인팅, 그릇 페인팅 등등

다양한 도자기 체험이 가능한 곳이에요!

 

친구는 컵을 선물해드릴 예정이었어서 컵 페인팅을 선택했고,

전적으로 제가 다 그리고 왔네요 ㅋㅋ

ㅡㅡ;

도와주러 갔는데 떠맡겨져서 다 하고 옴

 

일반 평평한 종이에 그리는 것과는 달리

둥그스름한 컵에 그리다 보니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저한테 즐거운 경험이었던 거 같아요 :D

 

 

도자기에 쓰는 물감은 일반 물감과 전혀 달라요

 

칠하는 방법도 달라서 독특했어요

 

한 번만 칠하면 연하게 나온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진하고 또렷하게 나오길 원했던 저는 굉장히 여러 번 덧칠했었습니당

 

 

붓이 담겨있는 컵이 있는데,

다 굽고 난 물감의 채도가 샘플로 그려져 있어요

 

저는 이걸 참고하면서 그림을 그렸어요!

 

아참,

그리고 도자기 페인팅을 하기 전에

그림을 구상할 수 있도록 연습장도 주시거든요

연습장에다가 충분히 구상을 한 후에 그리니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요건 도자기 물감 전용 파레트

 

 

그리면서 음료도 마셨는데

컵도 도자기스러워서 분위기 있었어요 ㅋㅋ

 

초코라떼 존맛탱 +_+

 

 

2시간 정도의 사투 끝에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처음 하는 거라 솔직히 자신 없었는데

너무 신나 하는 친구의 모습을 보니 다행히 잘 그려졌구나 싶었어요 (휴..) 

 

 

 

연대장님과 본인의 모습을 귀엽게 그려 넣는 건

친구가 처음부터 생각하고 있던 아이디어였고,

 

친구가 연대장님에게 하트 뿅뿅 발사하는 건 제 아이디어였어요 ㅋㅋㅋㅋ

저는 연대장님이 어떤 분인지 잘 모르지만 이야길 들어보면

이런 사랑스러운 포인트에 흐뭇하게 웃으실 분일 거 같았거든요 ㅋㅋ

 

 

굽기 전 그림이 (제가 그렸지만)

파스텔톤 색감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예뻐갖고 ㅠㅠ

 

굽고 나면 색깔이 진해진다던데 더 이상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했어요

 

결과물이 너무 궁금하지만 굽는 데엔 2~3주 걸린다기에

완성된 모습을 보려면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했어요 ㅠㅠ

 

 

 

 

시간이 며칠 흐른 후 도착한 한통의 문자!

 

생각보다 빨리 완성됐어요!

2주보다 조금 더 빨리 만들어졌네요 +ㅁ+

 

 

제가 걱정했던 거와는 달리

다행히 잘 나와 준거 같아요 ㅠㅠ

 

친구의 마음이 연대장님께 잘 전달됐으면 좋겠네요!

(제가 그렸지만 ^^;)

 

 

 

2023.09.14 - [그 외 취미/게임] -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의 인터넷 환경을 개선시켜주고 속도를 빠르게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기분좋게 닌텐도 스위치 구매하시고 게임들을 다운로드 하다보면 다운로드에 필요

aspearberry.tistory.com

2019.10.17 - [그 외 취미/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안녕하세요 낌낌이에요 *^^* 저번 글에서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를 추천해드렸었죠 2019/10/17 - [리뷰/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1부) / 추천 / TOP 10~8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