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 노가다 하는 법 / 레시피 무제한으로 받기

by 낌낌이 2020. 5. 13.
반응형

 

 

얼마 전에 부옥이에 관련된 글을 적었었는데요

 

 

 

2020/05/1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모동숲 포스팅으로 돌아온 낌낌이에요 :) 출시된 지 2달이 된 지금까지도 재미있게 플레이 중인 모동숲! 동숲에는 수많은 레시피와 가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는 탐날정도

aspearberry.tistory.com

 

 

부옥이 노가다에 관한 글은 간단하게 적었어서

 

요번 글을 통해 좀 더 상세한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부옥이가 오는 날을 체크해

레시피별 조각을 무한으로 얻는 방법입니다.

 

 

타임슬립을 이용한 방법이니

타임슬립에 대해 상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도 같이 봐주세요 :)

2020/04/17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보 꿀팁 / 타임슬립 하는 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보 꿀팁 / 타임슬립 하는 법

동물의 숲은 리얼타임으로 플레이해야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지만... 역시 저는 빨리빨리 문화의 한국인인지라 리얼타임보단 무자비한 타임슬립으로 곤충 다잡고 물고기 다잡고 무주식으�

aspearberry.tistory.com

 

 

 

그럼 시작해볼게요!

 

1. 부옥이가 오는 날을 체크합니다.

 

 

제가 부옥이를 확인한 날은 5월 14일 저녁이에요

 

부옥이에게 레시피를 받으시고,

별똥별이 떨어지는 중이라면 소원도 원하시는 만큼 빌고

저장 후 종료해주세요

 

 

저는 부옥이만 있고 별똥별은 안 보여서

그냥 레시피만 받고 저장 종료했어요

 

 

2. 부옥이를 확인한 날의 다음날 오전 5시 이후로 타임슬립 해줍니다.

 

 

저는 다음날인 5월 15일 오전 5시 20분으로 타임슬립 할게요

 

 

 

3. 접속

 

 

별똥별에 소원을 비신 분들은

해변으로 가 별조각을 모두 주워주신 후 저장 종료해주세요

 

 

저는 소원을 안 빌어서 해변으로 가도 별조각이 없을 거예요

 

저처럼 소원을 빌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접속하자마자 저장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D

 

 

 

3. 전날의 부옥이가 있는 시간으로 타임슬립 해줍니다.

 

 

저는 날짜는 안 바꾸고 시간만 오전 12시로 돌릴게요!

(오전 5시를 기준으로 하루가 바뀌는 동숲 세계이기 때문에

오전 5시 이전 시간이면 전날로 취급합니다)

 

부옥이가 머무는 시간 : 오후 7시 ~ 오전 4시

 

 

4. 접속 -> 과정의 1번부터 원하는 만큼 무한반복

 

 

접속하시면 부옥이를 찾아 섬 전체를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사실 다른 과정은 간단한데

이놈의 부옥이가 계속 돌아다녀서 찾아다니는 게 제일 번거로워요 ㅋㅋㅋ

 

 

부옥이에게 말 걸어 레시피를 받으신 후

 

별똥별 소원빈 다음 저장 종료 -> 위의 과정 무한반복해주세요!

 

저처럼 별똥별이 안 떨어진다면

그냥 저장 종료 후 과정 무한반복하시면 됩니다 :)

 

 

 

여기까지 부옥이 레시피 노가다 & 별 조각 노가다의 상세한 과정을 보여드렸는데요

별 레시피를 모으시는 분들이나

별 가구를 만들기 위해 별 조각을 모으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렸다면 좋겠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4.17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 주의 사항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 주의 사항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모든 분들! 모동숲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신가요? :) 모동숲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여러 개 있지만 저는 가장 먼저 '무트코인'이 떠오르네요 ㅎㅎ 동숲을

aspearberry.tistory.com

 

2020.04.18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나와 어울리는 주민 찾기 테스트

 

동물의 숲 나와 어울리는 주민 찾기 테스트

지인 통해서 재미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 https://dodamind.kr/test-ds/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dodamind.kr 간단한 질문들에 대한 답들을 토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