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3 / 무주식 꿀팁

by 낌낌이 2020. 4. 19.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부와 2부에 이어 3부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2020/04/17 - [리뷰/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모든 분들! 모동숲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신가요? :) 모동숲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여러 개 있지만 저는 가장 먼저 '무트코인'이 떠오르네요 ㅎㅎ 동숲을 한 번이라도 플레..

aspearberry.tistory.com

 

2020/04/18 - [리뷰/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2 / 무값예측기 / 무값 찾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2 / 무값예측기 / 무값 찾기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부에 이어 2부로 찾아뵈었어요! :) 2020/04/17 - [리뷰/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안녕하세요~ 이 글을..

aspearberry.tistory.com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낸 글은

지금 쓰는 3부로 마무리 지으려고합니다 :)

 

 

그동안 알려드린 정보로

모동숲을 더욱 즐겁게, 편하게 플레이하시고

동숲 게임 속에서 만수무강 돈 많이 많이 버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3부는 찾아놓은 무파니의 무값, 너굴상점 무값으로

두 명이서 벨을 불려 가는 과정을 담았어요!

 

같이 무주식을 뛴 형님은 1000만벨을 벌었고

저는 1억벨을 벌었답니다 ㅎㅎ

 

 

 

 

( 무파니 가두는 법은 챕터 1-1로!

 

과정은 생략하고 무주식 꿀팁만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맨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려 챕터 2로 가주세요 :D )

 

 

 

 

1부와 2부를 보고 오시면 더 이해가 잘되실 테니

가벼운 마음으로 보고 와 주세요 ☆

 

 

그럼 시작해볼까요?

 

 

 

 

 

챕터 1. 무한 왕복

 

무값들이 모두 갖춰졌다면

이제 남은 건 단순노동뿐입니다 ㅎㅎ..

 

전의 글에서 무주식은 보통 두 명이서 뛴다고 말씀드렸던걸 기억하시나요?

(보통 무 파트너라고 부릅니다)

 

둘의 합동 작전 : 선착장 앞에 무파니 가두기

 

본격적인 무주식은

한 명이 섬을 열어두면 다른 한명이 두 개의 섬을 오가며

무사고 팔기를 무한 반복하는 거랍니다

 

 

 

①무파니의 무값을 찾아놓은 사람 : 

본인 섬에서 무를 산 뒤 파트너의 섬으로 가 무를 팔고

다시 본인 섬으로 와 무를 산 뒤 파트너의 섬으로 가 무 팔기 -> 무한 반복

 

너굴상점이 아닌 무파니의 무값을 찾아둔 분은

본인의 섬으로 돌아갈 때마다 매번 무파니를 찾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②너굴상점의 무값을 찾아놓은 사람 :

파트너의 섬에서 무를 산 뒤 본인 섬으로 돌아가 무를 팔고

다시 파트너의 섬으로 가 무를 산 뒤 본인섬으로 와 무 팔기 -> 무한 반복

 

무파니 쪽과는 반대로

너굴상점의 무값을 찾아놓은 분은

파트너가 선착장 앞에 무파니를 가둬놔 줄 수 있습니다!

 

노가다의 시간이 현저히 단축되는 거죠 :)

 

 

 

챕터 1-1. 무파니 가두는 법

 

 

 

무파니는 그냥 가두면 안 됩니다...

 

비좁게 가둬두면 섬을 왕복하는 사이

텔레포트 써서 저 멀리로 탈출해버리거든요 ㅋㅋㅋㅋ

 

그러면 또 다시 가두느라 시간 날리고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저랑 형님도 무파니가 계속 탈출하는 바람에

어리바리 까서 시간을 조금 날렸지만

 

후에는 여러 정보를 모아 요령을 터득해 

무파니 전용 : 탈출 불가 감옥(ㅋㅋㅋ)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꼭짓점 3곳 뚫어두기

 

위 사진 속 모양처럼 울타리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

 

1. 7칸 곱하기 4칸 정도 이상의 넉넉한 넓이

2. 위쪽 꼭짓점 두 개를 빼고 울타리를 둘러주기

3. 아래쪽에 플레이어가 지나갈 공간을 만들어 놓기

4. 3번에서 만든 공간을 통해 무파니를 밀어 집어넣기

5. 3번에서 만든 공간에 파트너가 서있기 -> 무파니 탈출방지

 

감옥 완성 ★

ㅋㅋㅋㅋㅋㅋㅋ

 

(섬에 외부인이 와있을 때는 무파니 밀어내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섬 주인이 혼자 있을 때 감옥을 만들어둬야 합니다)

 

 

비어있는 공간과 지나갈 공간을 만들지 않고

답답하게 가둬두면

 

무파니는 갈 곳이 없다고 인식해

텔레포트 써서 탈출하는 거 같아요

 

꼭 위 사진처럼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챕터 1-2. 무한 반복의 생생한 과정

 

챕터 1-2에선 제가 직접 1억벨을 찍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을 안내소로 가서 ATM기를 이용해

무를 살 돈을 챙겨야 해요

 

 

파트너가 찾아놓은 무파니의 무값은 91벨.

 

저의 인벤토리는 최대로 늘려놓은 40칸.

 

인벤 한 칸에 차지하는 무는 100무.

 

한번 방문으로 총 4000무를 살 수 있으므로

4000 곱하기 91 인 364000벨을 들고 가면 됩니다 :)

 

하지만 무한 왕복하다 보면

ATM기 앞에서 숫자 찍는 것도 귀찮으니

대충 400000벨을 가져가도록 할게요!

 

 

위 사진처럼 벨이 인벤토리를 차지해도 괜찮아요

 

벨을 소모해 무를 사기 때문에

인벤에 무를 꽉꽉 채워 담아올 수 있습니다

 

 

무 살 돈을 챙겼다면 선착장으로 가

무파니가 있는 파트너의 섬으로 갈 준비를 합니다

 

 

도도새 ㅎㅇ

 

 

이렇게 준비하는 시간도 노가다 중엔 답답할 수 있어요ㅠ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릴게요 :)

 

도도새가 말할 때 B 버튼을 연타하거나 

R 또는 L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대화가 굉장히 빠르게 진행돼요!

 

 

다른 NPC들과 동물 주민들도 마찬가지이니

이 방법은 모동숲 플레이하는 내내 유용할 수 있습니다 :D

 

(빨리빨리 문화 속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기능 ^0^)

 

 

파트너가 섬을 잘 열어뒀나 보네요 :)

 

놀러갈래!를 선택합니다

 

 

글을 쓰다가 생각이 난 건데

 

닌텐도 스위치는 인터넷 이용요금이 따로 있다 보니

인터넷 이용 못하시는 분들은 무주식 하기가 어려울 수 있겠네요...ㅠㅠ

 

 

고고씽~!

 

 

ㅋㅋㅋㅋㅋㅋ가둬둔 무파니가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무파니가 선착장 앞에 있어서 너무 편해요!

 

 

살래!

 

 

키패드로 직접 입력한 수만큼 구매할 수 있지만

 

인벤토리에 잔뜩 담아 가져 갈 거니까

위에 있는 '살 수 있는 만큼' 버튼을 눌러줄게요!

 

 

버튼 한 번으로 최대 소지 가능 개수인 4000무가 입력됩니다 :)

 

 

응!

 

 

무는 머리 위에 있는데 왜 주머니에서 나오냐

 

 

무를 다 샀다면

조이콘의 -버튼을 눌러 빠르게 본인 섬으로 복귀해줍시다!

 

(선착장으로 직접 가 복귀하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이 생명인 무주식에선 -버튼으로 빠르게 복귀해주시는 게 좋아요)

 

 

이제 저희 섬의 너굴상점으로 무를 팔러 가봅시다!

 

 

섬으로 복귀할 때마다 한눈에 보이는 저희 섬 :D

 

 

왕복을 반복하며 무주식을 할 때면

정신이 그렇게 피폐해질 수가 없는데 ㅠ_ㅠ

 

피폐한 과정 속에서도 힐링이 되는 시간은

섬으로 복귀하며 보이는 저희 섬을 내려다보는 거랑

 

점점 쌓여가는 통장 잔액을 볼 때인 것 같아요 ㅎㅎ

 

 

도착~

 

바로 너굴상점으로 달려줍니다!

 

 

어서 들어가서 팔아볼게요!

 

 

시간대를 유지해둬서

높은 값 그대로인 538벨

 

 

무를 파는 것도 다른 템 팔 때처럼 똑같이 팔아주시면 돼요!

 

 

ㅠㅠ 왜 모동숲에는 물건 팔 때 전체 선택이 없는 걸까요..?

 

일일이 선택해야 해서 너무 번거로워요 ㅠ

 

하지만 이 과정도 계속 반복하다 보면

요령이 생겨서 손 빠르게 파바박 선택할 수 있게 된답니다 ㅋㅋㅋㅋ

 

 

모두 선택해 팔면

무려 2,188,000 이라는 숫자를 볼 수 있어요 'ㅇ'

 

 

다시 마을 안내소로 가 ATM기를 이용해

 

 

무를 팔아 번 돈을 입금해준 뒤 

 

 

다시 400,000벨을 출금해 무를 사 와주시면 됩니다 :)

 

무한반복~~~ 

 

이게 다예요 ㅎㅎ

정말 단순노동이죠?ㅠ_ㅠ

 

 

수많은 왕복 끝에 완성된 1억이라는 숫자.........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GG 칠까 하는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해탈하고 완성했어요 하하핳

 

 

하실 때 좋아하는 노래 틀어놓거나 유튜브 켜놓고 하세여

맨 정신으론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챕터 2. 그 외 무주식에 관한 꿀팁

 

 

무주식에 관련된 모든 것!

준비한 글은 위에 과정을 보여드린 거로 끝이 났지만

 

좀 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가 없을까 싶어 챕터 2를 준비했어요!

 

알고 계시면 무주식에 더 도움되실 거 같아요 :D

 

 

 

 

① 너굴상점 무값을 찾을 때 -> 그 주 무파니의 무값이 높을수록 나올 수 있는 대박값의 최대치도 높아진다.

 

 

그 주의 대박값이 나오는 날이 있다면

대박값의 수치는 랜덤이지만

최대치가 걸리게 되면

 

무파니 무값 곱하기 6을 한 수치랍니다 :)

 

예를 들어, 그 주 무파니의 무값이 105벨이라면

그 주에 대박값이 나오게 될 때 최댓값은 630벨인 거지요 

 

최댓값이 630벨이라고 해서 꼭 630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요 ㅠ

630벨이어도 나오는 건 325벨, 467벨 같은 숫자일 수도 있어요 ㅠ_ㅠ

 

 

② 무값 예측기를 이용할 때 -> 꼭 월요일부터 쭉 확인해가며 입력할 필요는 없다.

요령이 생기면 원하는 요일만 골라 확인해 입력하며 요령껏 해도 무값을 찾을 수 있다.

 

 

확인된 수치를 많이 입력할수록 예측표의 정확도가 높아지는 건 맞지만

요령껏 원하는 요일만 골라 입력해 예측표를 확인하셔도 돼요!

 

월요일만 입력해 바로 예상 대박값 날로 타임슬립해 넘어간다던가

월요일 건너뛰고 화요일부터 시작하신다던가

원하시는 방법으로 예측기를 쓰시면 됩니다 :D

 

 

무값 예측기

 

예측기 사이트는 전 글을 확인해주세요!

 

2020/04/18 - [리뷰/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2 / 무값예측기 / 무값 찾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2 / 무값예측기 / 무값 찾기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부에 이어 2부로 찾아뵈었어요! :) 2020/04/17 - [리뷰/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안녕하세요~ 이 글을..

aspearberry.tistory.com

 

 

③ 대박값이 나오는 날은 목요일 오전, 목요일 오후, 금요일 오전, 금요일 오후 이다.

 

예전 튀동숲 때는

화요일 오후부터 금요일 오후까지 다양하게 대박값이 떴었는데

(월요일과 토요일은 대박값 뜰 확률 0%입니다)

 

모동숲으로 오면서부턴 좀 달라진 거 같아요.

화요일과 수요일엔 대박값을 본 적이 한 번도 없네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인걸 보니

대박값이 뜰 확률은 목요일과 금요일이 가장 높은 게 맞는 것 같습니다.

 

 

 

④ 사실 지금 쓰이는 무값 예측기는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전용 예측기이다. 

 

튀동숲과 모동숲 무값 알고리즘이 똑같다는 이야기가 많아

많은 분들이 튀동숲 예측기를 사용하고 계세요

 

하지만 가끔 틀릴 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모동숲 전용 무값 예측기 사이트를 공유해드릴게요 :)

 

https://ac-turnip.com/

 

Turnip Calculator

 

ac-turnip.com

 

한글로 되어있으니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구버전 예측기가 편해서 쭉 전껄로 쓰고 있지만

한글이 편하신 분들, 모동숲 전용이 좋으신 분들은 위에껄 쓰시면 될 거 같네요 :)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3부로 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부 2부 3부까지 하나하나가 굉장히 긴 글이었는데

끝까지 따라와 주셔서 감사해요 :D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무주식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9.26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 무주식, 무트코인 기초지식에서 말씀드렸던 '무값 패턴'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2023.09.20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

aspearberry.tistory.com

2023.09.20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지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지식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무값을 떡상시켜 벨부자로 만들기 위해 무트코인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무주식, 무트코인의 기초 지식을 알게 되면 이해도가 높아져 높은 무값을 찾기가 더 수월

aspearberry.tistory.com

2021.02.16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캠핑장 노가다'에 대한 모든 것 / 원하는 주민 데려오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캠핑장 노가다'에 대한 모든 것 / 원하는 주민 데려오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모동숲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D 전에 작성한 잭슨 포스팅 때 약속드렸던 캠노에 관한 글을 가지고 왔어요! 2021/01/02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마일

aspearberry.tistory.com

2020.06.0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별똥별에 관한 모든 것 / 별의 조각 확률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별똥별에 관한 모든 것 / 별의 조각 확률

안녕하세요! 2020/05/1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안녕하세요! 오랜만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