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캠핑장 노가다'에 대한 모든 것 / 원하는 주민 데려오기

by 낌낌이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모동숲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D




전에 작성한 잭슨 포스팅 때 약속드렸던 캠노에 관한 글을 가지고 왔어요!


2021/01/02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마일섬 잭슨 만나기 / 잭슨을 만날수 있었던 방법

 

마일섬 잭슨 만나기 / 잭슨을 만날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있었던 신나는 일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하러 달려왔어요 :) 저는 현재 3개의 스위치로 동숲을 간간히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주로 플레이 하는 건 본텐도 하나이지만 가끔

aspearberry.tistory.com



모동숲을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들 정말 정말 데려오고 싶은 위시 주민이 있으시죠?


위시 주민을 데려올 수 있는 방법 중 아미보 다음으로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 바로 '캠핑장 노가다'랍니다 :)


물론 데려오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갖고 마일섬을 열심히 돌아 '마일섬 노가다'로도 위시 주민을 데려오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하지만 마일섬 노가다는 '마일리지 티켓'의 소모가 크다는 단점이 있고,
철저히 확률의 확률의 확률 싸움이기 때문에 확률이 낮은 주민은 평생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농후하답니다 ㅠㅠ


나오라는 위시주민은 절대 안나오는 마일섬



마일리지 티켓이 충분하지 않은 분들이나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는 초보분들은 마일섬 노가다의 시도조차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캠핑장 노가다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일섬과 달리 캠노는 준비만 철저히 갖춰지면 90프로 이상의 높은 성공 확률로 위시 주민을 데려올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해가 가질 않고 어려워도 저를 따라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금방 위시 주민을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



다들 위시주민 데려올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데려오고 싶은 주민의 성격을 파악하고 준비하기



동물의 숲에는 주민들의 성격이 존재합니다.

단순 활발, 느끼함, 먹보, 무뚝뚝, 성숙함, 아이돌, 운동광, 친절함 이렇게 총 8가지인데요,

캠핑장에는 그 섬에 살고 있지 않은 성격의 주민이 주로 찾아오기 때문에
위시 주민의 성격과 겹치는 섬 주민이 있다면 내보내셔야 해요


예를 들어 제가 잭슨을 데려오려고 한다면,
잭슨의 성격은 느끼함이니 제 섬에 다른 느끼함 주민이 살고 있다면 그 주민을 이사 보내고
느끼함 주민들이 한 명도 없도록 주민 정리와 관리를 해야 하는 거죠



차둘


저는 귀여운 차둘을 목표삼아 데려와보도록 할게요!

차둘을 데려오려면 차둘과 같은 운동광 주민을 내보내야겠네요

현재 주민 상황



현재 제 부텐도 섬에는
모니카(아이돌), 뿔님이(단순 활발), 대장(무뚝뚝), 래미(먹보), 나탈리(성숙함), 펑크스(무뚝뚝), 사이다(친절함), 비앙카(성숙함), 잭슨(느끼함)
이렇게 있네요

다행히 운동광 주민이 한 명도 없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바로 캠노를 시작해도 되겠어요 :)


아 참! 그리고 캠핑장의 위치는 플레이어의 집과 가깝게 둘 수록 아주 좋아요

캠핑장의 위치는 마을사무소에서 바꿀 수 있으니, 캠노를 하는 동안 만이라도 꼭 가까이 위치시켜주세요




#2. 캠핑장에 손님이 놀러 온 날을 찾기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그다음으로 캠핑장에 주민이 와있는 날을 찾아야 하는데요,

캠핑장에 손님이 와있다면 모동숲을 켰을때 여울이가 방송으로 반드시 알려줍니다

이 점을 이용해서 하루씩 타임슬립 돌려가며 여울이 방송만 봐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 타임슬립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04/17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보 꿀팁 / 타임슬립 하는 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초보 꿀팁 / 타임슬립 하는 법

동물의 숲은 리얼타임으로 플레이해야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지만... 역시 저는 빨리빨리 문화의 한국인인지라 리얼타임보단 무자비한 타임슬립으로 곤충 다잡고 물고기 다잡고 무주식으

aspearberry.tistory.com

 

두근두근



날짜를 찾으셨다면 캠핑장으로 달려가 주민을 확인해보세요!

어쩌면 1타 만에 성공할지도..? ㅎㅎ

응 그런거 없어


저는 꽝이네요 ㅠ



하지만 운동광 주민이 잘 찾아온걸 보니
준비가 잘 되어있다는 싸인으로 봐도 될 거 같아요!



저는 날짜-주민-주민의 성격을 메모하면서 캠노를 해볼게요
메모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안 하셔도 상관없어요 :)


캠핑장 날짜와 주민을 확인한 후 저장 종료해주세요




#3. 타임슬립의 반복

이제 주구장창 타임슬립을 해야 할 차례입니다.. 껄껄

캠노는 타임슬립이 80프로예요

나머지 20프로는 스피드입니다.



스위치 설정으로 들어가 날짜와 시간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캠핑장에 손님이 찾아온 날로부터 +4일을 하신 다음



시간은 오전 4시 58분으로 맞춰주세요

스피드에 자신 없으신 분들은 4시 57분으로 넉넉하게 설정해주세요 :)



시간 설정 후 OK를 누르시면

아주아주 재빠르게 모동숲을 켜줍니다

 

☆여기서, 나오는 상황에 따라 재빠르게 행동해주셔야 합니다.

1. 켰을 때 여울이가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를 할 경우 → 빛의 속도로 캠핑장으로 달려가 주민 확인 → 원하는 주민이면 5시가 되기 전에 빠르게 저장 종료 후 스위치 설정으로 들어가 3시간 전으로 돌리기 → 다시 접속 후 캠핑장으로 달려가 말을 걸어 데려오기!

2. 켰을 때 여울이가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를 할 경우 → 빛의 속도로 캠핑장으로 달려가 주민 확인 → 원하는 주민이 아닐 시, 5시가 되기 전에 그 자리에서 빠르게 저장 종료한 후, 스위치 설정으로 들어가 +3일, 오전 4시 58분 설정 후 접속

3. 켰을 때 여울이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없을 경우 → 오전 5시의 여울이 방송을 기다리기 → 5시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나올 시 → (이때는 천천히 하셔도 돼요) 캠핑장으로 가서 주민 확인 후 위시 주민이면 데려오고, 위시주민이 아니면 저장 종료 후 스위치 설정으로 들어가 +4일, 오전 4시 58분 설정 후 접속

4. 켰을 때 여울이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없을 경우 → 오전 5시의 여울이 방송을 기다리기 → 5시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없을 시 → 저장 종료 후 스위치 설정으로 들어가 +2일, 오전 4시 58분 설정 후 접속




저는 켰는데 여울이 방송에 캠핑장 이야기가 없어서 5시까지 기다려볼게요



방송에서 캠핑장이라는 단어가 안 나온다면 100% 캠핑장 손님이 없네요



5시 방송에서도 역시나 캠핑장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어요



바로 저장 종료해줍니다

저장 완료된 화면



여기서 이 '저장 완료된 화면'이 뜨면

끄지 마시고 홈 버튼을 눌러 바로 설정으로 들어가 시간 설정을 해주세요



+2일, 오전 4시 58분을 설정하고
아까 끄지 않았던 동숲으로 빠르게 들어가 그 화면에서 바로 이어서 해주시면
설정된 시간으로 게임이 이어집니다!

시간 절약되는 간단한 꿀팁이에요 :D



이번에도 캠핑장 방송은 나오지 않았어요 ㅠ



5시 방송에서도 캠핑장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네요 ㅠ



아까처럼 똑같이 반복해주세요


캠핑장에 손님이 올 때까지
+2일 오전 4시 58분 설정접속5시 방송 보기저장+2일 오전 4시 58분 설정 → 무한 반복입니다



드디어 캠핑장에 손님이 왔어요!



5시가 되기 전에 빠르게 확인하고 저장 종료해야 해요



운동광 주민이긴 하지만 차둘이 아니네요 ㅠ

메모메모





저장 종료 해준 후, +3일 4시 58분 설정해서 다시 시작해볼게요

(저는 키자마자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나온 거니까 +3일이고
5시 방송에서 캠핑장 이야기가 나왔다면 +4일이에요)



캠핑장 방송 없음



5시 방송에도 없음



다시 +2일 4시 58분

무한반복!






#4. 위시 주민이 나올 때까지 무한반복



노가다 하는동안 거쳐갔던 많은 주민들...



차둘은 언제 나와주는 걸까요




이번에는 과연

띠용



띠요옹




헉..


1년 정도는 타임슬립을 해야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금방 나와주었어요!



힘든 노가다로 위시 주민을 맞이하면 그만큼 짜릿한 게 없습니다 증말....

아미보로 데려오는 거랑은 차원이 달라요 ㅠㅠ

☆클리어☆





이사 보낼 주민도 제가 원하는 주민으로 바로 지목해줘서 빠르게 데려올 수 있게 됐어요 +_+




#5. 캠노로 데려온 위시 주민과 행복한 동숲 하기♡



위시주민 데려오기 성공한 것을 자축하며 동숲을 즐겨주세요!


즐거우려고 게임을 하는 거니까요 :D


에헿 우리 차둘이



잭슨에 이어 차둘도 와주어서 너무 기뻐요!



헬창의 냄시...

니네 집 잔디에서도 땀냄새 날 거 같다



ㅎㅎ



캠핑장 노가다 성공!





이 정도만 아셔도 충분히 원하는 주민 데려오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설명한 걸 따라 하시면
"아 이게 이렇게 되는 거구나"하고 원리도 금방 깨달으실 수 있을 거예요!

원리만 알면 후딱후딱 빠르게 노가다를 하시게 될 수 있습니다 :D





성공하시게 되면 댓글 꼭 부탁드릴게요 :)


2023.09.20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지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지식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무값을 떡상시켜 벨부자로 만들기 위해 무트코인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무주식, 무트코인의 기초 지식을 알게 되면 이해도가 높아져 높은 무값을 찾기가 더 수월

aspearberry.tistory.com

2020.04.17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 주의 사항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주식에 관한 모든 것 #1 / 주의 사항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모든 분들! 모동숲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신가요? :) 모동숲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여러 개 있지만 저는 가장 먼저 '무트코인'이 떠오르네요 ㅎㅎ 동숲을

aspearberry.tistory.com


2020.05.13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 노가다 하는 법 / 레시피 무제한으로 받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 노가다 하는 법 / 레시피 무제한으로 받기

얼마 전에 부옥이에 관련된 글을 적었었는데요 2020/05/1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

 

aspearberry.tistory.com

2019.10.17 - [그 외 취미/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안녕하세요 낌낌이에요 *^^* 저번 글에서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를 추천해드렸었죠 2019/10/17 - [리뷰/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1부) / 추천 / TOP 10~8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