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포켓몬

[포켓몬 센터] 포켓몬 센터 20주년 만년 달력 리뷰

by 낌낌이 2019. 9. 27.
반응형

 

 

 

1996년에 탄생하여 2019년 올해로 23주년을 달리고 있는 시리즈!

 

포켓몬스터

 

포켓몬은 누구나 들어보고 알고 있을 게임, 애니메이션 일거예요

 

2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친구이기도 해요!

 

피카츄 팽도리 파이리가 반갑게 맞이해주는 포켓몬 센터

 

포켓몬의 큰 인기에 힘입어 생겨나게 된 포켓몬 센터는 다양한 포켓몬 굿즈들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짧지 않은 역사를 가진 포켓몬인 만큼, 뒤이어 오픈한 포켓몬 센터도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이했던 2018년에는 갖가지의 한정 기념품들을 제작하고 판매했었어요

 

저도 그중 하나를 구매하여 소장하고 있답니다!

 

포켓몬 센터 20주년 피카츄 쉐이미 만년달력

 

공식 대표 포켓몬 피카츄와 감사 포켓몬 쉐이미가 함께 있는 이 만년 달력은 "다른 건 제쳐도 이건 꼭 사야 돼!!ㅠㅠ"라고 소리치게 만들었어요 ㅋㅋ

퀄리티가 엄청났거든요...

 

 

 

게다가 만년 달력이라서 관상용뿐 아니라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피카츄 옆에 있는 쉐이미라는 포켓몬은 감사의 마음을 상징하는 환상의 포켓몬이에요

 

쉐이미의 도감 설명

감사의 마음을 느끼면 전신의 꽃이 피어오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날아오르는 쉐이미는 

20주년을 감사하는 마음에서 제작된 굿즈들의 모델이 되기엔 안성맞춤이었을 것 같아요.

 

 

그라시데아꽃

피규어의 디자인을 보면 빨갛고 분홍분홍한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꽃들은 포켓몬 세계관 내의 아이템인 감사의 꽃 그라시데아라고 해요

 

 

 

피카츄와 쉐이미 그리고 그라시데아꽃으로 구성된 이 굿즈는 외관상으로도 너무 예쁘지만, 하나씩 의미를 따져보면 깊은 뜻이 담겨 있다고 생각돼요 :)

 

의미 있는 만년 달력이네요!

 

박스 앞 면

 

박스도 너무 예뻐요 ㅠㅠ♡

 

박스 오른쪽 면
박스 뒷 면
박스 왼쪽 면

 

웃고 있는 피카츄와 쉐이미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있어요 ㅋㅋ

그리고 피카츄와 쉐이미 뒤에 깜놀버슬이라는 포켓몬이 숨어있었네요! ㅋㅋㅋ

 

박스 아랫 면
박스 윗 면

 

박스만 감상해도 행복해져요...♡

 

박스 오픈

 

박스 안에는 스티로폼으로 무장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잘 포장되어있네요 :)

 

앞 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오른쪽 면
뒷 면(과 깜놀버슬ㅋㅋ)

 

깨알 같은 깜놀버슬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포켓몬의 특징을 어찌 이리 잘 살릴까요 ㅋㅋㅋㅋ

 

이런 귀여운 포인트는 정말 짱이예요 ㅎㅎ

 

왼쪽 면
살짝 측면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적당한 크기와 튼튼한 내구성, 묵직함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크기는 가로 약 9.5cm / 세로도 약 9.5cm / 높이 약 9cm 로 정말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해요!

 

월 / 일 / 요일 을 나타내는 큐브

 

만년 달력이라 연도는 나타내고 있지 않아요

대신 달, 날짜, 요일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어요

 

 

 

고작 주사위 같은 애들 4개로도 달력이 될 수가 있다니 놀라워요!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이런 형식의 만년 달력 다른 곳에서도 만들어져 팔고 있을까요?

모아보고 싶은 마음이 샘솟네요 ㅋㅋ (저는 컬렉터 기질이 있는 거 같아요;)

 

월을 나타내는 큐브
일을 나타내는 큐브 2개
요일을 나타내는 큐브
요일을 나타내는 큐브는 토요일과 일요일이 한 면에 같이 있다.

 

월을 나타내는 주사위는 6면에 12달이 2개씩 꾸겨적혀 있는데, 요일을 나타내는 주사위에는 7 요일 중 토요일과 일요일만 한 면에 구겨 넣어 적혀있어요 ㅋㅋ

 

달력을 표시할 때는 해당되는 요일을 위쪽에 향하도록 놓으면 된답니다.

 

짱 이뻐요

 

이건 정말 제일 잘 산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ㅠㅠ

 

컴퓨터 앞에다가 달력으로 유용하게 쓰고 있고, 볼 때마다 세상 행복해지고,

눈이 심심할 틈이 없고, 의미까지 담겨있고,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저는 얘네들로 인해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그럼 성공한 거 아닐까요?? ㅎㅎ

 

컴퓨터 앞을 차지한 몇 안되는 피규어 중 하나

 

ㅎㅎ

 

오늘도 글을 마무리하며 제가 느낀 부분을 간단히 적어볼게요!

 

 

1. 튼튼한 내구성과 적당한 무게감,  그리고 크기

 

2. 만년 달력이라는 유용한 사용처

 

3.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관과 귀여운 디자인 포인트!

 

 

 

4. 감사가 담긴 뜻깊은 의미

 

5. 한정판이라서 구하기 힘들다는 점이 아쉽 ㅠ 구할 순 있지만 프리미엄이 붙어 미친 듯이 치솟는 가격...

 

6. 쉐이미가 4세대에 나온 포켓몬이다 보니,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런 친구들만 아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을 듯 (+피카츄와 쉐이미 뒤에 있는 깜놀버슬은 5세대에 나온 포켓몬으로, 더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애초에 포켓몬인지 모를 수도 있을 거 같구요)

 

 

여기까지가 제가 느낀 점이었습니다 :)

 

컴퓨터를 할 때마다 날짜를 바꿔줍니당

 

언제나 같은 그 자리에서 제 눈을 즐겁게 해주는 피카츄와 쉐이미 (그리고 보이지 않는 깜놀버슬)

 

'오랜 기간 동안 포켓몬을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피규어라서 그런지, 피규어들 중에서도 더욱 정이 가는 친구들이에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10.17 - [그 외 취미/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1부) / 추천 / TOP 10~8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1부) / 추천 / TOP 10~8

곧 발매일을 앞두고 있는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2년 만에 출시되는 본가 시리즈라서 기대를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출시되기도 전에 디렉터들이 저질러 놓은 폭탄 발언들 덕분에 실망을 많이 하

aspearberry.tistory.com

2019.10.14 - [그 외 취미/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소개 / 순서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소개 / 순서

2019년 10월 14일. 오늘을 기준으로 포켓몬스터 완전 신작 소드&실드 발매일까지 약 한 달이 남은 시점입니다. 8세대로 불리는 소드실드까지 포함하면 현재까지 나오게 된 포켓몬스터 본가 시리즈

aspearberry.tistory.com

2019.11.15 - [그 외 취미/포켓몬] - [리멘트] 이브이 & 프렌즈 드리밍 케이스 리뷰

 

[리멘트] 이브이 & 프렌즈 드리밍 케이스 리뷰

이브이와 이브이의 진화체들은 수많은 포켓몬들 중에서도 탑급의 인기를 자랑해요 높은 인기만큼 이브이즈 팬들을 겨냥한 굿즈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리멘트에서 출시된 이브이 & 프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