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웨딩 가구 리스트

by 낌낌이 2020.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6월의 시작과 동시에 모동숲에서는 웨딩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튀동숲에서 중요한 NPC였던 리사와 리포가 등장하는 이벤트랍니다 :)

 

 

웨딩 이벤트 템들로 스튜디오를 꾸미며

리사와 리포의 결혼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나오는 BGM은 눈물 날 거 같았어요 ㅠㅠ

옛날 튀동숲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웨딩템들이 너무 예뻐요 +_+

 

존예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많은 분들이 보상템을 모으고 계세요!

 

이번 글에서는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웨딩 가구 아이템들의 목록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D

 

웨딩템을 모으시기 전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 웨딩 아이템 리스트

 

웨딩 벤치
웨딩 벽장식
웨딩 테이블
웨딩 체어
웨딩 플라워 스탠드
웨딩 양초
웨딩 메인 테이블
웨딩 케이크
웨딩 파이프 오르간
웨딩 아치
웨딩 안내 간판
하얀 웨딩 벽
웨딩 파티 벽
갈색 웨딩 벽
초록 웨딩 벽
하얀 웨딩 바닥
갈색 웨딩 바닥
초록 웨딩 바닥
하늘색 웨딩 러그
빨간 웨딩 러그
하얀 웨딩 러그
순백 드레스
순백 턱시도
순백 펌프스
순백 슈즈
순백 베일

 

웨딩 아이템 전부

리사와 리포를 도와 보상으로 받는 사랑의 결정을 통해 교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첫날 시작부터 요 리스트 모두 교환할 수 있는 건 아니구요

7일 동안 총 일곱 번 이벤트를 진행해야 모든 리스트가 완성됩니다

꼭 알아주세요!

 

 

 

 

# 웨딩 가구 리폼 리스트

 

 

웨딩 템들 중에선 리폼이 가능한 템들이 있습니다

 

리폼하면 색깔 진짜 예쁜 거 많아요 +_+

 

 

 

- 웨딩 체어

 

- 웨딩 벤치

 

- 웨딩 메인 테이블

 

- 웨딩 테이블

 

- 웨딩 아치

 

- 웨딩 파이프 오르간

 

- 웨딩 플라워 스탠드

 

- 웨딩 안내 간판

 

간판도 리사&리포로 바꿀 수 있어요 ㅋㅋㅋ

 

 

마이 디자인으로 간판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 웨딩 케이크

 

- 웨딩 양초

 

- 웨딩 벽장식

 

색 너무 예쁘죠 +_+

 

 

 

 

# 그 외 웨딩템

 

- 웨딩 울타리

 

7일간의 웨딩 이벤트를 모두 끝내면

파니엘에게 말을 걸어 DIY 레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웨딩 지팡이

 

7일간의 웨딩 촬영 이벤트 진행하고

리포에게 말을 걸면 DIY 레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 부케 모양이에요 ㅋㅋㅋ

너무 예쁘네요

 

 

- 리사와 리포 그림 그릇

 

리사와 리포의 웨딩 촬영 사진이 담긴 예쁜 그릇이에요

 


이벤트를 모두 끝내면 리사가 직접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6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의 템들 목록을 포스팅해봤습니다!

 

저도 열심히 사랑의 결정을 모아서 원하는 가구들로 바꿔야겠어요 ㅋㅋ

 

 

 

모두 즐거운 모동숲 플레이되시길 바라요!

 

 

 

2021.04.30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다사다난했던 모동숲 산리오 아미보 구매후기

 

다사다난했던 모동숲 산리오 아미보 구매후기

2021년 3월 26일에 출시돼었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산리오 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아미보 카드'.... www.nintendo.co.kr/news/view.php?no=cnZHdGswQWw2MDRjZWN2SGxEMFJkZz09&page=2&cate=&searchWord= Nintendo..

aspearberry.tistory.com

 

2020.05.1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옥이에 관한 모든 것 / 별☆레시피 목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모동숲 포스팅으로 돌아온 낌낌이에요 :) 출시된 지 2달이 된 지금까지도 재미있게 플레이 중인 모동숲! 동숲에는 수많은 레시피와 가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는 탐날정도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