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2탄 한 박스 언박싱 리뷰 / 상자깡 성공하기

by 낌낌이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초에 구매하고 촬영했던 동숲 아미보 카드 2탄 상자깡을 들고 왔어요

 

올해 1월에 깠었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작성하네요 ㅋㅋㅋ

 

1탄이랑 2탄 박스채로 같이 구매함으로 올클리어 성공했습니다 +_+

 

2019년도에 구매했던 3,4탄 북미판 아미보 이후로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나 올클리어에 성공하게 됐네요 :D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갓 데려온 따끈따끈한 새 아미보 박스입니다

 

보기만 해도 풍족한 기분

 

껄껄

 

2탄 아미보 카드 박스 윗 면

2탄의 메인 이미지는

강렬한 눈썹의 소유자 K.K가 차지하고 있어요

 

2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2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2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박스 옆 면에 아미보 카드에 관한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그중에 한 상자에 모든 카드가 들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어요

 

하지만 한 상자면 웬만하면 90프로의 확률 이상으로 올클 가능합니다

 

정말정말 극악의 확률로 주민 한 명이나 두 명 정도 빼놓고 올클할수도 있긴 한데,

 

한 상자의 올클 확률은 100프로에 가깝다고 봐도 좋으실 거 같아요!

 

 

 

운이 나빠서 올클리어 못하더라도 다른 분들이랑 없는 아미보 카드 교환하실 수도 있고

중복으로 나온 아미보 카드들 팔아서 모은 돈으로 없는 아미보를 사서 클리어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 상자 구매하실 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

 

2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자 이제 비닐을 조심스럽게 뜯어봅시다

 

 

비닐을 뜯으니 더 맨질맨질해 보이고 상자가 이뻐 보여요

 

 

이제 열어볼까요

 

두근두근

 

 

박스 입구를 여니 반겨주는 건 

 

보기만 해도 배불러지는 엄청 많은 아미보 카드 팩들 +_+

 

크...

 

 

혹시 몰라 세어보니

 

정확히 50팩이 맞아요 (의심병 환자)

 

50팩보다 적게 온 불량품일 수도 있으니까 이런 건 철저히 확인하게 되는 거 같아요 ㅋㅋ

 

 

보고 있자니 오늘 하루는 밥 안 먹어도 될 거 같은 기분입니다

 

껄껄

 

 

이렇게 가지런히 쌓여있는 거 보면

 

윗부분 꾸욱 눌러보고 싶어 져요

 

저만 그런가요?? ><

 

2탄 아미보 팩 앞 면

개인적으로 2탄 팩이 다른 1탄 3탄 4탄 통틀어서 제일 귀여운 거 같아요

 

상큼한 주황색인 것도 귀엽고

 

k.k가 기타 들고 딱 메인으로 있는 것도 귀여워요

(제 취향 기준입니다 ^0^)

 

2탄 아미보 팩 뒷 면

 

자 이제 대망의 첫 팩을

 

개봉해봅시다!

 

 

과연 첫 팩에서는 어떤 주민이 나와줄지....

 

 

무언가

 

새대가리가 보인다

 

 

문대가 나와주었어요!

 

 

문대랑 봉추

 

나쁘지 않네요 

 

스타트가 좋아요 :D

 

한글판 아미보 카드 앞 면

 

재작년에 구매했던 북미판 3탄 4탄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에 구매한 아미보 카드인 데다가

 

한글로 된 아미보 카드는 난생 처음이라서 신기해요

 

 

이렇게 한글로 발매되는 날이 올 줄 꿈에도 몰랐네요

(발매한 지 꽤 됐지만 =ㅁ=)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일본어로 된 아미보 카드가 대부분이었고

영어와 유럽어가 전부였었는데

 

한글판 아미보 카드 뒷 면

아미보 카드 뒷 면에도 역시

 

자랑스러운 한글로 동물의 숲 로고가 적혀있습니다

 

보기 좋아요

 

 

 

 

 

첫 팩을 깠으니 이어서 쭉 쭉 뜯어봅시다!

 

2번째 팩 ~ 7번째 팩

 

귀여운 이요와 리키가 나와주었어요 :)

 

8번째 팩 ~ 13번째 팩

 

2탄에 루나가 있었네요??

 

뽀시래기 시절에 놀동숲 할 때 저희 마을에 있던 주민이었는데 ㅠㅠ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튀동숲 모동숲 하면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아미보 카드로 얼굴 보니까 갑자기 눈물 찔끔 나올 거 같아요..

 

 

이번에도 빅토리아와 눈송이 같은 귀여운 애들이 많이 나와주었네요

 

14번째 팩 ~ 19번째 팩

 

오오오 비앙카랑 유니오!

 

특히 비앙카는 정말 인기가 많은 1티어 주민이죠

 

잘 와주었구나 

 

20번째 팩 ~ 25번째 팩

 

2호 3호 같이 손잡고 나란히 나온 거 왜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

 

박스가 아니라 단품 팩으로 샀는데 이렇게 나오면 너무 웃길 거 같아요

 

26번째 팩 ~ 31번째 팩

 

와 2탄에 1호 2호 3호 다 있는 거였나요??

 

너무 귀엽네요

 

메리어스도 졸귀탱..

 

 

휘니랑 넬슨도 반갑구만

 

32번째 팩 ~ 37번째 팩

 

2탄에는 유독 추억팔이 하게 되는 주민들이 많네요...

 

참돌이와 애플리케도 놀동숲 시절 주민이었는데

 

참 오랜만에 보네요ㅠㅠ

 

 

애플리케는 그때 당시에 얼마 없는 캥거루 주민이었는데

 

지금은 캥거루 주민이 많이 생겨서 애플리케의 입지가 많이 떨어진 거 같아요

 

 

오 피터랑 예링이

 

 

지키미 귀여워요 ㅠ_ㅠ

 

38번째 팩 ~ 43번째 팩

 

오오 비앙카 중복으로 또 나와주었어요

 

 

프랭크랑 산드라 

 

둘이 컬러 조합이 아주 눈에 확 띄네요 ㅋㅋㅋ

 

 

와 앨런도 놀동숲 저희 마을 주민이었는데 ㅠㅠ

 

이사 보내고 싶어서 어린 마음에 간절히 기도했었어갖고 아직까지도 기억이 생생해요

 

다시 보니 반갑네요 

 

 

올리버

 

안녕하세요 ㅎㅎ

 

저희 마일섬 단골 손님......이세요

 

하하

 

 

이제 단 7팩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직 나오지 않은 주민이 많은데

 

혹시 운이 나빠 올클리어 못하진 않겠죠..? ㅠㅠ

 

 

그동안 뜯은 거 금세 뒤에 엄청 쌓여있네요 ㅋㅋㅋㅋ

(버리는 거 은근히 귀찮고 번거로움 ㅠ)

 

 

....

 

44번째 팩 ~ 49번째 팩

 

오 저의 튀동숲 주민 실루엣!

 

 

넬슨과 휘니 중복으로 나왔는데

 

왜 중복으로 나올 때마다 같은 조합으로 나오는 거 같죠...?

 

 

아니 하이드 저놈은 지 몸 무늬에 저 무늬옷을 입는다고요?

 

 

 

 

드디어 단 한팩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직 나오지 않은 애들이 있는 거 같은데 ㅜㅜ

 

나와주려나요

 

 

 

두구두구두구

.

.

.

.

.

 

휴우 다행이에요

 

올클인 거 같네요!

 

 

참 매력 있는 친구들이 마지막을 장식해줬네요 =ㅁ=

 

 

처리해야 할게 산더미... ㄱ-

 

 

크....

 

NPC 카드들까지 합하니까 정말 많네요

 

카드는 총합해서 150장이에요

 

한팩당 3장 곱하기 50팩이니까요

 

 

중복으로 나온 주민들만 이정네요 ㅋㅋㅋㅋ

 

 

중복 아미보들 처리하는 것도 일이긴 한데

 

올클리어 한 번에 하는 맛이 있어서 상자로 사는 게 짱인 거 같아요

 

 

 

 

자 이제 아미보 카드 앨범에 모두 끼워봅시다

 

 

조심조심히 잘 끼워볼게요

 

 

1호 2호 3호 4호를 마무리로

2탄의 모든 주민들을 앨범에 잘 끼웠습니다!

 

올클리어 하고나니 뿌듯하네요 :)

 

이제 1탄만 끼워주면 1탄 2탄 3탄 4탄 캠핑카 산리오 싹 다 올클리어예요!

 

 

 

올클하면 시간 녹여가며 마일섬 노가다 할 필요 없이

 

데려오고 싶은 주민들 마음껏 데려올 수 있으니까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마치 돈으로 '노가다 해야 할 시간'을 사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생각해보니 요 아미보 카드 요 녀석들도 지대로 된 겜현질이네요 ㅋㅋㅋㅋ

 

저 같은 호구는 요런 거에 넘어가서 바로 사주니까 닌텐도는 굶어 죽을 일 없겠어요 껄껄

 

오늘도 저는 닌텐도 직원들 회식비 대줬습니다~

 

 

 

 

다음에는 1탄 아미보 박스깡 리뷰를 들고 와 볼게요!

 

오늘도 긴 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2021.05.0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구매 성공했던 산리오 아미보 유럽판의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산리오 아미보 코빼기도 못 보게 되면 우쨔지ㅠㅠ 라고 하며 맘 졸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나

aspearberry.tistory.com

 

2019.10.09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북미판) 4탄 리뷰 / 아미보 카드 보관법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북미판) 4탄 리뷰 / 아미보 카드 보관법

전에 아미보 카드 3탄을 같이 개봉하며 리뷰를 했었는데요! 2019/10/07 - [리뷰/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북미판) 3탄 리뷰 / 아미보의 용도?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한 박스의 클리어율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