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1탄 한 박스 언박싱 리뷰 / 아미보 카드 보관함 추천

by 낌낌이 2021.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D

 

2탄에 이어 동숲 아미보 카드 1탄 박스의 언박싱 리뷰를 들고 왔어요 

껄껄

 

1탄만 뜯으면 드디어 아미보카드 전체 올클리어 성공인데요,

 

과연 1탄에서 무사히 올클할 수 있을까요?

 

함께 지켜봅시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고고릥

 

 

짜잔~

 

비닐도 뜯지 않은 따끈따끈 따땃한 새 아미보 카드 한 박스예요!

 

1탄 아미보 카드 박스 윗 면

 

첫 아미보인 1탄답게 메인 캐릭터는 하복 여울이에요 :)

 

여울이가 아미보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에요

 

1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운이 나쁘면 한 상자로도 올클리어 못하는 경우가 있긴 한데요 ㅠㅠ

 

정말 극악의 확률이라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웬만하면 한 상자로 올클 합니다 ㅋㅋ

 

1탄 아미보 카드 박스 옆 면

 

얼른 비닐을 뜯어봅시다 +_+

 

 

조심조심

 

 

못 참겠으니 바로 열어볼게요~!

 

 

반겨주는 50팩들

 

많기도 해라 :>

 

 

상자 사서 오픈하면

 

윗부분 꾹 눌러보는 게 국룰

 

팩 앞 면
팩 뒷 면

뒷 면에 아미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일렬로 세워보니 50팩의 위엄이 느껴지네요

 

부자가 된 기분이에요 :D

 

 

100장 올클이 결코 적은 숫자가 아닌데

 

과연 올클리어 성공할 수 있을까요??

 

팩 앞 면
팩 뒷 면

 

대망의 첫 팩을 바로 뜯어봅시다!

 

 

조심조심히

 

 

과연...!!

 

 

?

 

 

소 두 마리가 나란히 나와버리네요?

 

ㅋㅋㅋㅋ

 

음 첫 스타트가 좀 ㅜㅜ

 

일단 이어서 계속 뜯어봅시다!

 

2번째 팩 ~ 7번째 팩

 

와앗 두 번째 팩에서 대장이랑 솔미가 나란히 나와줬어요!

 

 

게다가 뽀야미까지 +_+

 

 

귀여운 다람이!

 

 

귀오미랑 펭수가 같이 손잡고!

 

 

글루민까지!!!

 

 

 

고생 끝에 낙이 온다더니 소 두 마리에 이어서 잭팟 터졌어요 >ㅁ<

 

8번째 팩 ~ 13번째 팩

 

금끼오랑 아세로라!

 

 

 

1탄에 은근 인기 주민들이랑 매력 있는 아이들이 많네요

 

14번째 팩 ~ 19번째 팩

 

슈베르트랑 캐비어!

 

같은 검은색을 가진 주민들이 나란히 나오니까 귀여워요

 

 

마리 졸귀탱

 

 

얘네 손잡고 또 나오네요

 

20번째 팩 ~ 25번째 팩

 

뽀야미가 중복으로 나와줬어요 +_+

 

 

대장이랑 솔미도 똑같이 나란히 또 나와주었어요!

 

 

귀여운 코코아도 함께 나와주었네요!

 

 

단무지....

 

비주얼 쇼크

 

26번째 팩 ~ 31번째 팩


연유 귀욥 ㅠㅠ

 

 

몇몇 제 취향의 주민들이 많네요 +_+

 

닌토랑 곱슬이 너무 귀여워요

 

32번째 팩 ~ 37번째 팩

 

한국보다는 일본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은 핑키!

 

 

초인기 절정 주민인 1티어 나탈리도 나와주었어요 

 

1탄이 인기 주민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38번째 팩 ~ 43번째 팩

 

얘네 똑같은 조합으로 중복으로 또 나와주었네요

 

 

앞니 주민 조합 무엇

 

 

리카르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저는 저런 껄렁껄렁한 느낌의 주민이 귀여워 보이더라고요

 

 

아까 금끼오도 있던데 은수리도 있네 ㅋㅋㅋㅋㅋ

 

 

신나게 까다 보니 벌써 7팩만을 남겨두고 있어요

 

아직 나오지 않은 주민들이 남아있는데 과연 올클리어 할 수 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44번째 팩 ~ 49번째 팩

 

와아 릴리안!

 

 

빙티!!!!

 

 

저의 차애 뿔님이♡

 

 

그리고 핑글이까지!

 

마지막에 많은 아이들이 나와주었어요!

 

 

49개의 팩을 모두 개봉 완료했습니다....

 

 

49팩의 흔적들..

 

 

이제 단 한팩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아직 나오지 않은 주민들이 있는데 ㅠㅠ

 

과연 나와줄 수 있을까요?

 

올클리어 할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

.

.

.

.

 

 

휴 역시 ㅠㅠ

 

올클리어 성공!

 

 

마지막은 젤리와 뚝심이와 너굴이가 화려하게 장식해줬어요

 

와 드디어 1~4탄 전체 100% 올클리어했네요!

 

 

허겁지겁 앨범에 열심히 끼웠습니다 ㅋㅋㅋ

 

 

100번 주민 벤까지!

 

앨범 한 권에 모든 아미보 카드가 끼워져 있어요 드디어 ㅠㅠ

 

 

1탄 2탄 3탄 4탄 캠핑카플러스 산리오

 

이렇게 456장가량이 끼워져있다 보니

앨범이 엄청 묵직해졌고 엄청 두꺼워졌어요

 

들기 버거울 정도이지만 굉장히 뿌듯하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올클리어하는 거라면 여러 권으로 나뉘어서 정리되는 앨범보다는

 

큼직큼직하게 한 권에 다 몰아넣는 게 더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원래는 포켓몬 카드 앨범이 동숲 아미보 카드랑 사이즈가 딱 맞아서

거기다가 주민 아미보 카드들을 보관했었는데,

 

120장가량밖에 못 넣다 보니까 불편해서 다른 걸로 바꿨거든요!

 

 

저는 바인더 하나에 9포켓짜리를 여러 장을 끼워둘 수 있는 앨범으로 바꿨습니다 :)

 

9포켓이 양면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 빼고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바인더 앨범이에요!

(네이버에 '아미보 카드 앨범'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바인더 앨범으로 구매했어요)

 

찾아보니까 양면으로 된 18포켓짜리도 있으니 양면으로 하신다면 18포켓짜리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랑 짜 맞춘 듯이 딱 맞아떨어져서 정말 깔끔하게 보관돼요

완전 만족만족

 

 

ㅠㅠ 진짜 볼 때마다 뿌듯해서

 

거의 매일같이 앨범 꺼내다가 펼쳐서 구경하는 거 같아요

 

눈이 정화됩니다 아주

 

껄껄

 

 

 

이렇게 올클리어를 무사히 성공했네요!

 

2019년부터 돌고 돌아 2년이 지난 현시점에서 올클리어를 성공하니까 더 뿌듯한 거 같아요

 

 

오늘도 긴 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5.14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2탄 한 박스 언박싱 리뷰 / 상자깡 성공하기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2탄 한 박스 언박싱 리뷰 / 상자깡 성공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초에 구매하고 촬영했던 동숲 아미보 카드 2탄 상자깡을 들고 왔어요 올해 1월에 깠었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작성하네요 ㅋㅋㅋ 1탄이랑 2탄 박스채로 같이 구매함으로 올

aspearberry.tistory.com

 

2021.05.0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구매 성공했던 산리오 아미보 유럽판의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산리오 아미보 코빼기도 못 보게 되면 우쨔지ㅠㅠ 라고 하며 맘 졸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나

aspearberry.tistory.com

 

2019.10.07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북미판) 3탄 리뷰 / 아미보의 용도?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한 박스의 클리어율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북미판) 3탄 리뷰 / 아미보의 용도? /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한 박스의 클

2019년 현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닌텐도의 게임기는 3DS와 2DS 그리고 스위치가 있습니다. 3DS, 2DS, 스위치의 많은 게임들과 연동이 되는 '아미보'를 아시나요? 아미보는 피규어의 형태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