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국내판 리뷰 / 3팩으로 올클 가능?

by 낌낌이 2021.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산리오 3팩 깡 후기를 가져온 풀님이에요 :)

 

 

산리오 아미보 카드 대란이 일어났을 3월 말과 4월 초에

제가 정말정말 기적적으로 3팩 구매에 성공했었는데요!

(꺄아아아아)

 

다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올클리어 해야 할 주민은 6종이고,

한 팩당 2장이 랜덤으로 들어있고,

제가 구매에 성공한 산리오는 단 3팩...

 

3팩에서 모두 다른 종의 카드가 나와야 올클리어 할 수 있는 상황이었어요 ㅜ_ㅜ

 

 

4월 6일에 열린 토이저러스 산리오 아미보 카드에서

구매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폴짝폴짝 뛰다가 '아차;'싶었던 게

 

올클리어를 목적으로 하는 저에게 3팩은 올클 확률이 너무너무 낮아 보였거든요 (T_T)

 

 

과연 3팩으로 올클리어 했을까요..?

 

함께 리뷰를 살펴봅시다!

 

 

 

토이저러스에서 구매하자마자 바로 배송해줘서

다음날 빠르게 도착한 산리오 아미보 3팩 ☆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무사히 도착했어요

 

 

크 영롱하다 ㅠㅠㅠㅠ

 

유럽판 구매한 후로는 한국판은 영영 못 보는 줄 알았는데...

 

저같이 느린 손이 4월 6일 토이저러스 성공한 거 보면

그때 물량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았었나 봐요

 

여러분 6월에 다시 산리오 물량 풀린다고 하던데,

혹시 그때 또 토이저러스에서 오픈하게 된다면

 

무조건 앱으로 하세요!

 

4월 6일 날 당시에 컴퓨터나 모바일 웹으로 하시던 분들은 다 광탈했어요

컴이나 모바일 웹은 대기열 떠서 들어가질 못했었더라고요

 

 

 

저는 오픈 시간에 전에 미리 준비하려고 컴퓨터로 들어갔다가 대기열 보고 당황해서

미리 깔아 둔 토이저러스 어플로 들어가 봤는데

어플은 대기열이 안 뜨더라고요??

 

뭐 롯데 쪽에서 산리오 때문에 서버 안정화하고 왔다 뭐시기 하던데

앱 서버만 안정화시킨 건지 뭔지 ㅋㅋㅋㅋ

 

4월 6일에 성공하신 분들은 저를 포함해 대부분 어플로 구매하신 분들이었어요!

앱이 정답입니다

 

6월 산리오 아미보 토이저러스는 무조건 어플로!

구매 성공 기원합니다! :D

 

 

너무너무 예쁜 산리오 ♡

 

 

산리오 아미보 카드는 팩 디자인부터 너무 잘 뽑혀서

소장욕구가 뿜 뿜 하는 거 같아요

 

 

아무 방향에서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 (●'◡'●)

 

팩 앞 면
팩 뒷 면

 

팩 뒷 면에는 다른 아미보 팩들과 마찬가지로

아미보 사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팩 뒷 면

그리고 다른 아미보와 차이가 있다면

죠기 밑에 보이는 산리오 마크!

 

한국판답게 K마크도 있습니다

 

 

자아

 

본격적으로 뜯어볼까요?

 

제발 올클리어 확률 낮은 거 아니까

피카랑 에뜨와르랑 토비 이렇게 셋만이라도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팩 포장지도 보관할 생각이라

 

손상이 거의 없도록 뒷부분만 살짝 칼로 잘라볼게요!

 

 

오오 씰부터 보이네요

 

 

나와준 씰 스티커는 리틀트윈스타!

 

주민은 과연 누가 나와주었을까요??

 

 

헉 토비랑 에뜨와르?!

 

 

첫 번째 팩에선

 

토비, 에뜨와르, 리틀트윈스타 씰 스티커가 나와주었습니다!

 

원하는 주민이 두 명이나 바로 나와주었어요!

 

 

곧바로 두 번째 팩 가주시죠

 

 

두근두근

.

.

 

씰은..?

 

 

씰은 마이멜로디 씰 스티커네요!

 

그렇다면 주민은..??

 

 

헉 마티랑 첼시..!

 

헐 지금까지 중복 없이 나와주었어요!

 

 

이제 헬로키티 모티브인 릴라와

시나모롤 모티브인 피카만 나와주면 올클인데...

 

과연 올클할 수 있을까요??

 

 

 

올클 못되더라도 피카만 나와주었으면 ㅠㅠ

 

 

마지막 남은 한팩

 

비장하게 뜯어봅시다....

 

 

으 진짜 떨려 죽는 줄 ㅠㅠ

 

 

진짜 거짓말 안 하고 엄청 두근두근 거렸어요

 

 

팩 포장지도 보관할 거니까 조심조심

 

 

오 씰이 중복 없이 나왔네요??

 

 

씰 스티커는 폼폼푸린!

 

과연.....

주민은 누가 나와주었을까요??

.

.

.

.

 

 

헐???

 

 

헐??????

 

 

헐 3팩으로 올클 성공했어요

 

헐 이게 가능하네요???

 

 

와 저 엄청 소리 질렀어요 ㅠㅠㅠ

 

중복 나올 거 생각해서 교환할 각 재고 있었는데

 

띠용 (╯°□°)╯

 

심지어 씰 스티커도 중복 하나도 안되고

 

 

완전 흥분해서 허겁지겁 앨범에다가 끼워주었어요 ㅋㅋㅋㅋㅋ

 

 

크 이쁘다 ㅠㅠㅠ

 

 

이렇게 바로 올클리어 돼주니까 기분 엄청 좋아요

 

완전 짜릿 ㅠㅠ

 

 

카드와 씰 스티커 뒷면도 어쩜 이렇게 이쁠까요

 

씰 스티커 뒷면이 한글로 되어있으니까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지런하게 끼워져있는 걸 보니 뿌듯 (❁´◡`❁)

 

 

공들여서 온전하게 살살 뜯은 팩 포장지 3장도

앨범에 잘 끼워 넣어줬어요 ㅋㅋ

 

포장지도 모아놓으니까 너무 귀엽네요

 

 

 

정말 기대도 안 했는데 3팩으로 올클리어 성공했어요 ㅠㅠ

 

찾아보니까 토이저러스로 구매하셨던 분들은

대부분 올클하시거나 

5종 나오고 한 종 중복으로 나오거나 하셨더라구요!

 

보니까 다들 최소 한 장 빼고 클리어는 하셨던 거 같아요

 

"한 박스에서 연속으로 3팩씩 꺼내면 올클 확률이 높아지는 게 아닐까..?"

라고 저는 추측이 되네요 :D

 

 

 

 

오늘도 긴 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에 다시 풀리게 될 산리오 아미보를 노리시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얻어가셨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꾸벅)

 

 

 

 

2021.05.16 - [분류 전체보기] - 산리오 아미보 카드 단 한 팩 개봉기

 

산리오 아미보 카드 단 한 팩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리오 아미보 카드 한국판 단 한팩 의 개봉기를 들고 왔습니다 않이이이.... 산리오의 위엄을 알게 된 분들이 이제는 잘 안 팔리는 것들과 산리오를 끼워 팔기를 시전 하시

aspearberry.tistory.com

 

2021.05.0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구매 성공했던 산리오 아미보 유럽판의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산리오 아미보 코빼기도 못 보게 되면 우쨔지ㅠㅠ 라고 하며 맘 졸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나

aspearberry.tistory.com

 

2023.09.26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 무주식, 무트코인 기초지식에서 말씀드렸던 '무값 패턴'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2023.09.20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