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결투장 스킨 순위 / 추천

by 낌낌이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롤토체스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예전에 각 결투장 스킨의 특징과 장단점,

결투장 스킨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될 스킨 추천을 글로 적은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아가셨더라고요

 

2020/05/12 - [그 외 취미/리그오브레전드] -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결투장 스킨 추천 / 리뷰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결투장 스킨 추천 / 리뷰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적 팀 전투가 모바일로 출시된 후, 요즘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게 보여요! 처음에는 도타 2의 유즈맵이었던 오토체스를 빼다 박은 듯이 가져왔었던 롤토체스 시즌1이

aspearberry.tistory.com

 

그때는 시즌3.5 [갤럭시]였지만 어느덧 시간이 지나 시즌4 [운명]의 막바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시즌4 [운명]이 시작될 때 정말정말 예쁜 결투장 스킨 3개가 출시되었었는데요

결투장 스킨충인 저는 당연하게도 출시되자마자 바로 FLEX 해버렸죠 :D

 

새로 출시된 결투장 스킨은 솔직히 그동안 출시됐던 스킨들과 비교될 정도로

차원이 다르게 고퀄리티인 거 같아요 ㅋㅋㅋ

 

현재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결투장 스킨은 올스킨☆

 

저는 현재 구매할 수 없는 스킨 두 개 빼고 올스킨인 상태입니다

구매하지 않은 두 개의 스킨도 다른 분들을 통해서 많이 봐왔기 때문에

어떤 분위기이고 어떤 느낌인지 충분히 알고 있어요 :)

 

다 구매함

 

많은 결투장 스킨을 봐오고 또한 많이 써본 제가 정말정말 강추드리는 결투장 스킨을 8개 뽑아왔습니다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결투장 스킨들 다 너무 예쁘고 잘 만들어져서 우위를 가리기 힘들지만 ㅠㅠ

8위부터 1위까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위. 초신성 결투장

 

 

불타오르는 이미지가 왜인지 보는 사람마저 뜨거워지는 스킨이에요

 

꼬마 전설이 중 크릉이가 쓰면 유독 더 잘 어울리는 결투장 스킨입니다

 

결투장 바닥 표면의 묘사와 색감이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우러져서 마음에 드시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D

 

간간히 보이는 은하수 우주 배경과 암흑 포로가 은근한 포인트입니다 ㅋㅋ

 

추천드려요!

 

 

7위. 천상의 결투장

 

 

제가 전에 썼던 글에서 가장 추천드렸던 결투장 스킨이에요

 

귀여운 암흑포로와 아름다운 오로라와 우주가 큰 매력인 스킨입니다 :)

 

특히 반짝반짝 일렁이는 오로라가 정말 예뻐요

 

 

 

6위. 서리방패 결투장

 

 

서리방패 결투장도 한 분위기 하는 정말정말 예쁜 스킨입니다

 

사악한 마법에 물들 것만 같은 분위기랄까요 @_@

 

살랑살랑 내리는 눈과 귀엽게 혀 내밀고 돌아다니는 포로, 보랏빛 신비로운 톤 앤 무드가 매력적인 스킨이에요

 

 

 

5위. 축제 결투장

 

 

이번 시즌4 [운명]에 새롭게 출시된 결투장 스킨이에요 :)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축제 결투장이 1위가 아니냐? 하신다면...

이 스킨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지 사용하는 분이 별로 없더라고요

 

아직까지 저 외에 쓰시는 분을 한분도 못 뵌 거 같아요

 

그리고 제 친구도 이거 쓰느니 칸메이나 아카나 스킨 쓰겠다고 그래서 ㅠㅠ 

차마 높은 순위로 올릴 수 없었습니다

 

제 눈엔 생기발랄하고 색감도 예쁘고 기분 좋아지는데요 ㅠㅠ

 

저 멀리 보이는 풍경도 너무 멋있고

전설이로 이리저리 돌아니면서 살펴보면 디테일도 우수하다고 생각돼요

 

여러분들 눈에는 어떻게 보이실지 궁금하네요 ㅠ_ㅠ

 

 

아참!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칸메이,아카나,축제 결투장 스킨의 큰 매력점이 있어요!

 

칸메이,아카나,축제 결투장은 모두 왼쪽 상단에 동글동글 빛나는 게 있는데요,

 

동글동글 빛나는 곳

빛나는 곳을 우클릭하면 축제 연등이 하늘로 솟아오른다던지

꽃잎이 휘날린다던지 하는 액티브 효과가 있어요 :)

 

심심할 때마다 우클릭해주면 꿀잼 ㅋ

 

 

 

4위. 블랙홀 결투장

 

 

이 스킨은 그야말로 개쎄보이는 결투장 스킨.

 

간지 나는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스킨이에요 :)

 

초신성, 천상의 결투장 스킨과 같은 암흑별 스킨 시리즈인데요

초신성이랑 천상보다 이 블랙홀 스킨이 암흑 우주 배경과 더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라서 정말 멋있어요

 

가장 암흑별다운 결투장 스킨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3위. 칸메이 결투장

 

 

요즘에 많은 분들이 쓰시는 칸메이 결투장이에요 :D

 

롤체 좀 많이 하신다 하는 분들은 자주 보셨을 거 같아요

 

말해서 뭐합니까.. 그냥 봐도 고퀄리티이지 않나요

벚꽃과 부드러운 핑크빛과 저 멀리 보이는 설산이 굉장히 예쁜 스킨이에요 +_+

 

축제 결투장 스킨과 마찬가지로 왼쪽 상단 빛나는 곳(보라색으로 불타고 있는 곳)을 우클릭하면 액티브 효과가 있어요

예쁜 벚꽃들이 원을 그리며 휘날린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여우한테도 우클릭하면 여우가 반응해요 ㅋㅋㅋ

 

 

게임하는 내내 쉴 새 없이 벚꽃이 휘날리고 있어서 기분이 몽글몽글 해지는 스킨입니다

 

칸메이 결투장은 진짜진짜 강추드려요!

 

 

2위. 아바로사 결투장

 

 

아바로사 결투장은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고 많이 쓰는 스킨이에요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듯한 분위기와 눈이 편안해지는 색감이 매력포인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축제 결투장이나 이 아바로사 결투장처럼 생기가 느껴지는 결투장 스킨이 취향인 거 같아요 ㅋㅋㅋ

 

햇살 속에서 살랑살랑 내리는 눈과 총총 여기저기 다니는 포로가 너무 귀여워요 

 

감정표현 쓸 때 포로가 같이 감정표현 써주는 것도 졸귀탱이고

포로한테 가까이 다가갔을 때 포로가 하트 뿅뿅 날려주는 것도 졸귀탱이에요

 

그리고 자주 쓰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스킨이라 정말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망의 1위. 아카나 결투장

 

 

걍 역대급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결투장 스킨입니다

 

저는 이 스킨을 보면서 지브리 스튜디오의 영화인 '모노노케 히메'에서 영감을 많이 얻어 온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스킨들보다 더 스토리가 담겨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드는 것도 다른 곳에서 영감을 많이 받아온 덕분이라고 생각돼요 :)

 

그냥 봐도 분위기 쩔고 완벽해 보이지만,

단점이 있다면 너무 많은 분들이 쓰신다는 것,

 

그리고 오래 게임하다 보면 이 결투장을 보고 있는 사람이 살짝 부담을 느낀다는 것 ㅠㅠ

 

물론 저만 그런 거일 수 있지만! 이 스킨 끼고 오래 게임하다 보면 눈 아프더라고요

 

 

그 외에 장점은 칸메이,축제 스킨과 마찬가지로 우클릭하면 나타는 액티브 효과들과

세세한 설정과 훌륭한 톤 앤 무드!

그리고 스킨 없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단번에 살 수 있다는 거 ㅋㅋ

(이거 정말인 게, 이 스킨 끼고 게임하면 꼭 가끔씩 요 스킨에 대해서 물어보는 분들이 계세요)

 

 

아카나 결투장 스킨의 엄청난 퀄리티 때문에 1위로 올릴 수밖에 없었어요

 

스킨을 정말 꼭 하나만 사야 한다면 요 아카나 결투장, 강추드립니다!

 

 

 

 

 

여기까지 가장 추천드리는 결투장 스킨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_+

 

현명하신 선택에 부디 이 글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D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2020.05.12 - [그 외 취미/리그오브레전드] -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결투장 스킨 추천 / 리뷰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결투장 스킨 추천 / 리뷰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적 팀 전투가 모바일로 출시된 후, 요즘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게 보여요! 처음에는 도타 2의 유즈맵이었던 오토체스를 빼다 박은 듯이 가져왔었던 롤토체스 시즌1이

aspearberry.tistory.com

 

2020.01.14 - [그 외 취미/리그오브레전드] - 모바일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출시일! 드디어 공개!

 

모바일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출시일! 드디어 공개!

안녕하세요 :) 2020년을 맞이해 처음 쓰는 글이네요! 2020년은 리그 오브 레전드가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데요, 10주년인 만큼 라이엇은 다양한 게임 출시를 예고했었어요 그중에 모바일 롤토체스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