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단 한 팩 개봉기

by 낌낌이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리오 아미보 카드 한국판

 

단 한팩

 

의 개봉기를 들고 왔습니다

 

 

않이이이....

 

산리오의 위엄을 알게 된 분들이

 

이제는 잘 안 팔리는 것들과 산리오를 끼워 팔기를 시전 하시더라고요??

 

 

산리오 씰 스티커도 완벽하게 올클리어 할 생각인지라

 

일단은 구매하긴 했는데...

 

이미 올클 하고도 남은 캠핑카 아미보를 같이 구매해야 한다는 게 좀..

머쓱머쓱 하네요 껄껄

 

 

요렇게 캠핑카 플러스 아미보 카드 두팩과

 

산리오 아미보 카드 한팩의 조합으로 판매 중인걸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프리미엄이 아니라 정가로 산 게 어디예요 하하

 

정가로 산거에 위안을 얻고 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산리오 아미보부터 뜯어 갈기고 싶지만

 

흥분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힌 다음에 ㅋㅋㅋㅋ

 

캠핑카 아미보부터 뜯어보고 시작해보겠습니다!

 

캠핑카 플러스 아미보 팩 앞 면
캠핑카 플러스 아미보 팩 뒷 면

 

캠핑카 플러스 아미보는 전에 박스채로 사서 같이 뜯어봤었죠? :)

 

2021.04.30 - [분류 전체보기] - 동물의 숲 캠핑카 아미보 플러스 카드 한 박스 언박싱 리뷰

 

동물의 숲 캠핑카 아미보 플러스 카드 한 박스 언박싱 리뷰

구매한 지 6달은 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는 튀동숲 캠핑카 아미보 카드 플러스 언박싱!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는 발매 국가에 상관없이 100% 올클리어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박스로 구

aspearberry.tistory.com

 

 

이미 다 있는 것들이니까 빠르게 뜯어볼게요!

 

 

이미 보유 중인 아미보인 걸 알아도 뜯을 때 만큼은 설레네요 ㅋㅋㅋㅋ

 

 

누가 나와줄까요-?

 

 

두근두근

 

 

오오오...

 

스쿼트는 잘 모르는데

 

일섭이랑 힘드러같은 친근한 아이들이 나와주었어요!

 

 

바로 두 번째 팩 갈기기 시작

 

 

누구냐 이번엔!

 

 

누구냐아~

 

 

나와 준 아이들은

 

대공 헤르츠 아크릴

 

이렇게 세 아이들이네요! :D

 

 

개인적으로 일섭이랑 아크릴은 정말 귀여운 거 같아요 ㅋㅋㅋ

 

이미 있는 아이들이지만

 

제가 갖고 있는 캠핑카 주민들은 다 일본어판이라서

 

한국어판으로 캠핑카 아이들을 갖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더 기분 좋고 반갑네요 o((>ω< ))o

 

 

한글로 잘 와주었어 얘들아 

 

껄껄

 

 

자아

 

그럼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리오 단 한 팩을

 

뜯어봅시다-!

 

 

씰 스티커는

 

시나모롤 KK, 케로케로피 갑돌이, 헬로키티 여울이

 

이 세장 중에서 한 장만 나와주면 성공인데요

 

과연 나와줄까요....?!!

 

 

제발 나와주라

 

 

헐!!!!

 

 

헐 케로케로피 나왔어요!!

 

 

헐 진짜 씰 스티커 중복 없이 나와주었어요!

 

꺄아아앜 ╰(*°▽°*)╯

 

 

주민 카드는 에뜨와르랑

 

 

마티가 나와주었네요!

 

 

와 케로케로피야

 

진짜로 나와줄 줄은 몰랐어

 

고맙다잉 (T_T)

 

 

 

 

이제 씰 스티커 올클하기까지

 

시나모롤이랑 헬로키티만 남았는데

 

산리오 아미보 팩으로는 구하기가 아무래도 힘들기도 하고

 

카드 갖고 싶은 간절한 분들이 구하기에도 물량이 너무 빠듯하니까

 

이제 저 두장 정도는 그냥 중고로 올라오는 걸로 구매해야겠어요! :D

 

 

씰스티커 중고로 은근 잘 올라오니까 금방 구하겠죠!

 

 

여기까지 산리오 단 한팩의 개봉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15 - [분류 전체보기] -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국내판 리뷰 / 3팩으로 올클 가능?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국내판 리뷰 / 3팩으로 올클 가능?

안녕하세요! 산리오 3팩 깡 후기를 가져온 풀님이에요 :) 산리오 아미보 카드 대란이 일어났을 3월 말과 4월 초에 제가 정말정말 기적적으로 3팩 구매에 성공했었는데요! (꺄아아아아) 다만, 곰곰

aspearberry.tistory.com

 

2021.05.01 - [그 외 취미/동물의 숲] -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유럽판 리뷰 / 같이 뜯어보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구매 성공했던 산리오 아미보 유럽판의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산리오 아미보 코빼기도 못 보게 되면 우쨔지ㅠㅠ 라고 하며 맘 졸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나

aspearberry.tistory.com

 

2023.09.26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 무값에 패턴이 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 무주식, 무트코인 기초지식에서 말씀드렸던 '무값 패턴'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2023.09.20 - [취미/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트코인 Part.1 / 대박을 위한 기초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