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니스프리] 토이스토리 햄 저금통

by 낌낌이 2019. 9. 26.
반응형

 

 

이니스프리 행사기간에 구입할 수 있었던 토이스토리 햄 저금통

2019년 1월쯤에 이니스프리에서 토이스토리와 콜라보를 했었습니다.

황금 돼지의 해인 2019년을 기념해 토이스토리의 햄이 실제 저금통으로 만들어졌었어요

돼지해라서 그런지 잘 어울리네요 ㅋㅋ

 

화장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햄과 알린 저금통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딱 보아도 퀄리티가 꽤 괜찮아 보여서 당일에 바로 구매하러 갔답니다! 이런 행사가 있으면 꼭 조기 품절되더라고요 ㅠ

 

아니나 다를까 제가 간 곳에 알린은 재고가 꽤 남아있었는데 햄은 한 개 남아있었어요(ㄷㄷ)

다행히 마지막 남은 햄을 데려올 수 있었습니당

 

 

 

항상 쓰고 있는 이니스프리 슬리핑 팩과 알로에 젤 등등 구입하여 햄과 알린을 데려올 수 있었어요! 쓰던 화장품 사는 거라 손해 없이 고퀄리티 피규어를 좋은 가격에 갖게 된 기분이 들었어요 ><

 

박스 앞면

박스는 바탕색이 햄과 같은 핑크색이에요. 앞면에는 토이스토리가 적혀있고 햄의 귀여운 돼지코가 그려져 있어요 ㅋㅋ

 

박스 오른쪽면
박스 뒷면

박스 뒷면에는 품명과 크기, 재질 등이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박스 왼쪽면

햄이 그려져 있네요 ㅋㅋ 귀여워요

 

박스 윗면

황금돼지해를 기념한 이벤트이다 보니 GOLDEN LUCK 2019라고 적혀있네요.

 

박스 안쪽

박스를 열면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여기에 햄이 포장되어있었답니다.

 

크기로 보나 재질로 보나 퀄리티로 보나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햄 그대로예요 ㅠㅠ 이번에 이니스프리가 일 냈네요

 

 

정말 정말 좋았던 게 햄의 목부분이 자유롭게 돌아간다는 거였어요! 뻑뻑하게 돌아가는 게 아니라 정말 부드럽게 돌아가요

목부분 회전이 불가능한 채 얼굴이 매번 정면이었으면 살짝 딱딱한 분위기였을 것 같은데, 잘 만든 것 같아요 !

 

햄의 귀여운 꼬리 ㅋㅋ

 

 

실제 저금통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해요

동전 입구가 넉넉해서 큰 동전도 잘 들어갈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저금통으로 쓰지 않을 거예요. 햄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보관하고 전시해놓고 싶으니까요! :)

 

동전 입구 마개(2019가 적혀있다)

햄 저금통에는 동전 입구 마개도 같이 동봉되어 있답니다.

저처럼 저금통으로 쓰지 않는 사람들은 마개로 닫아놓으면 될 것 같네요!

 

너무너무 센스 있게 마개 모양을 동전으로 만들어놨어요 ㅠㅠ 이런 세세하고 귀여운 아이디어가 보는 사람의 행복감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ㅜㅜ♡

 

동전 입구 마개 뒷면(GOLDEN이라고 적혀있다)
햄의 아랫면 배

햄의 배에는 원작에서 처럼 동전을 빼는 출구가 있어요!

하지만 제 기억 속 토이스토리에서는 분명 코르크 마개였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코르크 마개까지 묘사하여 상품화를 하기에는 무리였나 싶네요 ㅠ

그래도 원작에 충실하게 만들려고 한 이니스프리 굳입니당

 

 

원작 토이스토리에서 햄의 안에 있던 동전들이 쏟아져 나오는 장면들이 간혹 연출되곤 하는데요! 그런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어서 동전들을 놓아봤어요 ㅋㅋ

 

 

퀄리티도 만족스럽고, 가격도 착하고, 볼 때마다 행복해지는 그런 저금통이에요 ㅎㅎ

 

 

 

 

 

제가 느꼈던 점을 적어볼게요!

 

1. 실제 저금통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만족. 관상용 뿐 아니라 저금통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이 굳!

 

2. 목부분 회전 가능. 아주 부드럽게 회전함

 

3. 가격 대비 매우 매우 고퀄리티

 

4. 도색 미스는 그다지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님 (제 기준)

 

5. 동전 입구 마개를 골든 코인 모양으로 한 점이 센스만점!

 

6. 행사 상품이다 보니 지금은 더 이상 팔지 않음 ㅠ 가격을 더 주고 중고로 구할 순 있겠지만 상시 판매가 아니라는 점이 매우 아쉽.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3.09.14 - [그 외 취미/게임] -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의 인터넷 환경을 개선시켜주고 속도를 빠르게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기분좋게 닌텐도 스위치 구매하시고 게임들을 다운로드 하다보면 다운로드에 필요

aspearberry.tistory.com

2019.10.17 - [그 외 취미/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3부) / 추천 / TOP 3~1

안녕하세요 낌낌이에요 *^^* 저번 글에서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를 추천해드렸었죠 2019/10/17 - [리뷰/포켓몬] -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순위 (1부) / 추천 / TOP 10~8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