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Adobe Stock 해지하는 법 / 무료체험 후 취소

by 낌낌이 2020.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어도비 프로그램을 구매하게 되었었는데요,

 

Adobe Stock 추가 시 1개월 무료 이용*

 

글쎄..

어도비 프로그램 플랜을 구매하게 되면

어도비 스톡이라는 별개의 프로그램을

한 달간 무료체험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체크하지 말았어야 했다..........)

 

 

좋은 사진들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어도비 스톡

이었지만 저는 쓸 일이 없었고

 

한 달의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면

37000원가량의 돈이 매달마다 지불되기 때문에

한 달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해야 했어요.

 

 

 

 

 

해지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이곳저곳 뒤져봤는데

아니 도대체 어디 있는 거죠??

어딜 봐도 해약하는 곳이 없는데요 ㅠㅠ

제가 못 찾는 건가?

 

 

 

결국 찾지 못하고

한 달이 지나버려서 

 

 

ㅠㅠ 37400원이 결제돼버렸어요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

소프트웨어 판매담당부서에 연락을 취했죠

 

거기서 해지담당부서의 연락처를 넘겨주셨어요

 

080 - 950 - 0880

해약하시려면 무조건 여기로 전화하셔서

꼭 해결하세요 ㅠ_ㅠ

 

 

전화를 통해

위약금 없이, 번거로운 것 없이

해지와 환불을 모두 완료했어요 :D

 

 

1) 어도비 프로그램 무료체험 후 취소하고 싶으신 분

2) 무료체험 후 결제가 돼버려 환불하고 싶으신 분

3) 위약금 없이 해지하고 싶으신 분

 

여기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전화하시면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제가 구매했던 학생 플랜

 

하.. ^^

 

1개월 무료 이용..

저걸 체크했던 순간이 떠오르네요

 

외국에서 만든 프로그램과 사이트는 

왜 이렇게 복잡하고 어려운 걸까요

 

걱정했던걸 해결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편해요 ㅠㅠ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열심히 어도비들을(?) 배워야겠어요 ^ㅁ^

 

 

일러스트,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등 

열심히 배워서 더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023.09.14 - [그 외 취미/게임] -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속도 빨라지는 법 /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의 인터넷 환경을 개선시켜주고 속도를 빠르게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기분좋게 닌텐도 스위치 구매하시고 게임들을 다운로드 하다보면 다운로드에 필요

aspearberry.tistory.com

2019.09.26 - [그 외 취미/디즈니] - [이니스프리] 토이스토리 햄 저금통

 

[이니스프리] 토이스토리 햄 저금통

2019년 1월쯤에 이니스프리에서 토이스토리와 콜라보를 했었습니다. 황금 돼지의 해인 2019년을 기념해 토이스토리의 햄이 실제 저금통으로 만들어졌었어요 돼지해라서 그런지 잘 어울리네요 ㅋ

aspearber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