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립 60주년 한정판 크림대빵 구매! / 크림대빵 판매처

by 낌낌이 2024. 3. 18.
반응형

 

 

저희 부모님은 삼립 크림빵을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얼마 전에 어머니가 직장동료들과 이야기 나누시다가 크림대빵의 존재를 알게 되셨나 봐요

 

 

"마트 갔는데 크림대빵 있으면 꼭 사 와!"

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때는 그게 뭐지? 이러고 말았는데

 

 

어제 점심에 편의점에 들어서마자 놀라 자빠지는 줄 알았어요

 

 

아니 진짜 겁나 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재감 때문에

'아 저게 엄마가 말한 그 크림대빵이구나'

바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크기에 놀라가지고 사진 찍어서 언니한테 카톡 보냈더니

장발장 빵 같다고 하더래요🤣

 

 

 

하나밖에 없기도 했고,

엄마가 드시고 싶다고 했던 거니까 고냥 하나 있던 거 집어서 사 왔는데

검색해 보니 이게 지금 구하기 힘든 편인 것 같더군요...?

 

 

가격 : 8800원

 

 

구하기 힘든 레어 녀석을 득템 했다고 생각하니 괜스레 기분 좋아지기도 하고🥰

부모님도 너무너무 좋아하시며 맛있게 잡수시는 걸 보니

 

고냥 간단하게 후기 포스팅과 동시에 판매처 정보를 올리고 싶었어요😃👍

 

 

 

 

1. 크림대빵 판매처

 

https://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240305_0002648691

 

SPC삼립 '크림대빵' 대박 났다..…편의점서 발주 제한까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SPC삼립이 '정통크림빵' 출시 60주년을 맞아 한정 출시한 '크림대빵'이 인기를 끌며 주요 편의점에서 발주 중단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다

mobile.newsis.com

 

위 기사내용에 따르면,

크림대빵은

 

- GS25

 

- 이마트24

 

- 세븐일레븐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나와있어요

 

 

실제로 저는 생각 없이 GS25에 들렸다가 발견해서 구매했었답니다

 

 

 

그리고 글을 쓰는 현시점에서,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 크림대빵이 주 3회 1일 1개씩만 발주할 수 있도록 제한되어 있다고 해요

 

구체적으로,

GS25와 이마트24 :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에 하루 1개씩만 발주 가능

세븐일레븐 :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하루 1개씩만 발주 가능

이라고 나와있어요

 

크림대빵을 찾기 위해 여러 편의점을 돌아다니실 예정이라면 수요일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주요 편의점이 화요일에 발주 가능하니까요

화요일에 발주 넣고 수요일에 왔을 때 찾으러 다니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2. 크림대빵 후기

 

포장디자인과 글씨체에서도 삼립 크림빵만의 그 느낌이 살아있어요 ㅋㅋㅋㅋ

 

 

네임펜과 크림대빵 크기비교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에 챌린지랑 맛있게 먹는 팁들 나와있는데

왜 이렇게 귀여운겨

 

 

뒷면에 소두 인증샷있어서 저희 아부지도 한컷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개봉하자마자 크림빵 냄새 오짐

 

 

웬만한 케이크 지름보다 더 큼

 

 

누가 기획한 건지 ㅋㅋㅋ

 

센스 있게 칼도 넣어주는 거 너무 좋아요

 

 

진짜 꼭 말씀드리고 싶은 후기는

 

저희가 일반적으로 먹었던,

크림 쬐깐 들어있던 그 크림빵과 달리

 

크림대빵의 크림 비율 대박이라는 거예요 정말

 

 

크림 진짜 두툼하게 있습니다

 

 

 

크림 두툼하니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종이 트레이 아랫면에는

 

이렇게 몇 번째 크림대빵인지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요

 

이렇게 재미있는 요소들도 많고 맛있다 보니

한 번쯤 구매해서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가족끼리 나눠먹으니까 추억도 생기고 너무 좋았어요 저는😁

 

 

한번쯤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